THE 바디바디 DIARIES

The 바디바디 Diaries

The 바디바디 Diaries

Blog Article

이번 마사지사는 압은 그다지 강한 편은 아니었다. 대다수의 한국인들이 '강한 마사지'를 선호하기도 하고 진짜 아플 정도로 눌러주는 걸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던데 -다른 마사지샵갔을 때 사장님한테 들은 말- 확실히 나도 그런 편이긴 하다.

베​트남은 여러나라로부터 많은 침략과 지배를 받은 나라중에 하나다. 중국, 프랑스, 미국, 일본 등 쓰라린 아픔을 많이 간직한 나라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베트남 문화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가 남아있다.

우린 두시 바디바디 마사지 반쯤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고 한국분들이 마사지 끝나고 앉아계셨다.

호​치민 마사지를 다 받았다면 이제는 호치민 여행을 해 볼 차례다. 그간 소개했던 부이비엔 거리나 대통령 궁 말고도 호치민에는 가볼 곳이 많은데 그중 스트리트 푸드 마켓은 베트남의 길거리 음식 대부분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마사지샵이 청결한 것이랑 한국 제품을 쓰니까 믿을 수 있다는 것도 플러스 요인.

의외로 매우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다. 특이하고 멋진 세리머니도 자주 선보이고 장난도 잘 친다.

발을 담그고 족욕을 즐기는 사이 리셉션 직원분이 시원한 코코넛을 가져다 주셨다. 한국말이 유창한 직원분 말씀으론 본인 고향에서 직접 농사를 짓는 것이라고 한다.

호​치민은 베트남 여러 도시와 다르게 젊음이 넘쳐니는 느낌의 도시랄까? 도시 곳곳에 놀거리가 많다. 특히 여행자의 거리라 불리는 부이비엔 거리에는 맥주펍도 많고 맛있는 식당도 즐비하다.

깊은 휴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긴 스트로크로 쓸어내리는 발리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이후 아마추어 무대서 뛸 때도 전자 발찌 착용과 통행 금지 처분 때문에 장거리 원정은 꿈도 못꾸고 가까운 원정과 홈경기서도 통금 시간 때문에 전반도 제대로 못 뛰고 중간에 교체돼서 아버지가 운전하는 차를타고 급히 집으로 가야 할 때가 여러 차례 있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예약 법인/관공서 문의 사이트맵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에스크로서비스 가입 확인 이동 링크

바디프랜드는 이미 단순한 안마의자의 마사지 기능을 넘어 메디컬 기술이 담긴 ‘메디컬 체어’를 속속 선보여 나가고 있습니다.

김포국제공항에 설치된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공유 안마의자는 현재 국제공항, 고속도로 휴게소 등 공항, 휴게소, 터미널을 비롯한 대표적인 공공시설물로 확대되는 추세다.

바디프로필을 전문적으로 찍어주는 스튜디오가 많다. 대체적으로 스튜디오 + 포토그래퍼 + 헤어 메이크업이 함께 패키지로 있는 경우가 많다.

Report this page